등록된 사용후기
전체 리뷰수 : 683건 / 고객 총 평점 : 4.9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
- dn17****
- 23-06-19
빠른 배송과 목살이 부드럽고 맛있습니다

- tjdd****
- 23-06-19
고기 진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!

- hjlh****
- 23-06-18
항상 이용하고 있어요.

- kkhh****
- 23-06-16
도톰하게 네 줄 오는데 정말 맛있어요

- qlrm****
- 23-06-14
신선하고 맛있어요!!!!

- yong****
- 23-06-13
항상 재구매 하는 중

- ldhs****
- 23-06-07
항상 사고 있습니다 굿

- ldhs****
- 23-06-07
항상 사고 있습니다 굿

- ldhs****
- 23-06-07
항상 사고 있습니다 굿

- zina****
- 23-06-06
최근 먹어본 오겹살 중에 가장 맛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