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eva2****
- 23-06-03
삼겹살이 참 고소하고 맛있습니다. 가족들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. 감사합니다.

- sylo****
- 23-05-28
부모님이 잘드세요^^

- ldhs****
- 23-05-27
제 최애입니다 ㅎ 굿

- papa****
- 23-05-27
아들이 삼겹살 좋아해서 시켰어요
잘 먹을께요

- soju****
- 23-05-25
맛도 좋고
항상 믿고 구매합니다
시장 가격 반영해서 가격이 오를 때도 있지만 내릴 때도 있어서 더욱더 믿음이 갑니다

- hk77****
- 23-05-23
고기 선물받은 딸이 삼겹살이 식감도 좋고 고소하고 맛있게 잘 먹었다는 전화 받았습니다

- moon****
- 23-05-22
기름이 많은 편, 가성비로는 평범합니다.
맛은 좋아요

- yjn7****
- 23-05-20
신선하고 맛있어요 가격도 저렴

- yong****
- 23-05-18
가성비 조아요

- bado****
- 23-05-14
맛은 있는데 살짝 냄새가 났어요.
이번엔 목살이 더 맛있었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