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magi****
- 22-10-27
약간 누린내가 나요 ? 소고기는 맛있는데 ~

- 7177****
- 22-10-25
항상 맛있었는데 이번엔 좀 ...담엔 맛있겠쥬

- dlae****
- 22-10-25
껍질 있고, 비계층이 제법 두툼합니다. 식감은 흑돼지 삼겹살 느낌이구요 맛있는 돼지고기네요.

- toto****
- 22-10-24
도착해서 받았는데 압축팩안에 핏물이 흥건해져있네요 ㅜㅠ 날씨가 따뜻해서 그러려니 합니다.

- wib9****
- 22-10-18
스지도 심겹살도 껍질까지 좋아요

- gkwn****
- 22-10-16
맛났습니다 너무 한상 애용합니다

- cms1****
- 22-10-10
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

- figh****
- 22-10-09
항상 만족하고 있어요

- soye****
- 22-10-09
맛있네요. 늘 사먹어요

- soju****
- 22-10-06
항상 믿고 구입하고 있어요
저렴하게 구입하고 맛있게 먹겠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