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ikms****
- 22-09-26
마트에서 사는 것 보다 훨 맛나요. 정말 싱싱한 삼겹살. 또 먹고 싶어요

- cms1****
- 22-09-07
영주축협은 항상최고

- codi****
- 22-09-05
진공 포장 해주셔서 포장상태 굿 고기의 질도 좋아보여요

- ajy0****
- 22-09-03
음 야들야들 쫄깃쫄깃 아조 맛있어요

- ajy0****
- 22-09-03
말해뭐해요 ~ 이건 보쌈해먹어야죠

- kaka****
- 22-09-03
튀겨서 먹으면 더 고소해요~

- isee****
- 22-09-01
맛있어요! 항상 여기서 주문합니다.

- sr85****
- 22-08-30
항상 명절에 사요.

- kore****
- 22-08-26
맛도 좋고 가격도 좋아 항상 재주문해 먹습니다.

- lyk0****
- 22-08-25
잘 받았습니다. 구이시 딱딱한것 같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