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hbhw****
- 22-06-12
맛있어서 자주 시켜요~~~~

- hbhw****
- 22-06-12
맛있어서 자주 시켜요~~~~

- ms10****
- 22-06-11
가족끼리 맛있게 잘먹었습니다. 고기가 신선도에서 좋고 맛있으면 되는거죠~

- figh****
- 22-06-08
가성비 좋아요 맛도 좋아요
육질 육즙도 돼지가 아닌듯

- arch****
- 22-05-28
늘 좋은 고기로 맛있게 먹고 있어요

- thwl****
- 22-05-26
삼겹살이 많이 올랐네요ㅠ

- futu****
- 22-05-18
자주이용합니다 맛나요~

- hjlh****
- 22-05-16
항상 이용하고 있습니다.

- soye****
- 22-05-14
소 돼지 다 맛있어요

- isee****
- 22-05-11
신선하고 맛이 좋습니다. 그냥 구워도 먹고 수육해먹으면 죄고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