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lyk0****
- 22-04-09
항상 최고의 맛을 보장하네요.
감사합니다.

- ajy0****
- 22-03-29
정말정말 맛있어요~

- hk77****
- 22-03-17
지난번 먹어보고 맛이 좋아 지인한테 선물 보냈는데 고기 빛깔이 좋고 맛있을것 같다고 잘먹겠다고 문자를 보내주니 보낸 사람도 기분이 좋네요~^^

- ddid****
- 22-03-14
믿고 먹는 내고향 영주 한우~~~

- panb****
- 22-03-11
원래삼겹살두꺼운거안좋아했는데여기꺼먹어보고바꼈어요
진짜맛있었이요

- goop****
- 22-03-08
다 그런건 아니지만 비계부분이 너무 많아요.

- clsl****
- 22-03-07
배송도 엄청빠르고 맛있어요

- yong****
- 22-02-26
가성비 짱이나 손질이 꼼꼼했으면

- blue****
- 22-02-23
배송도 안전하고 빠르게 잘해주시고 선물했는데 고기 질도 좋다고 좋아하셨네요^^

- jhkt****
- 22-02-22
어제 불고기 해먹었는데
완전 고기질이 따봉 입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