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0414****
- 21-12-23
항상먹는곳인데최고입니다

- chos****
- 21-12-23
삼겹살 넘맛있어요
여기에서만 구입합니다
강추입니다~~~~~~~~~~~~~~~~~~~~~~~

- soju****
- 21-12-19
삼겹보다 오겹에 가까워요
쫀득쫀득 맛나요

- hbhw****
- 21-12-13
맛있어요~ 재구매 예정

- hbhw****
- 21-12-13
맛있어요~ 재구매 예정

- ssj4****
- 21-12-05
여러 곳에서 구매했지만 돼지고기는 여기가 젤 좋은거 같아요

- hbhw****
- 21-12-05
삼겹살도 맛나요. 재구매 예정

- auro****
- 21-12-05
삼겹살 두께가 좀 두툼한데 질기지않고 맛있었어요

- auro****
- 21-12-05
잡내도 안나고 고기가 두툼해서 씹는맛이있어요

- ajy0****
- 21-12-04
오랜만에 보쌈했는데 정말짱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