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ajy0****
- 21-12-04
너무 맛있어요~지인들이 앗있다고 또 주문하자네요

- hyom****
- 21-11-30
늘 고기가 좋아요~

- tsjw****
- 21-11-27
굿..................

- lhsj****
- 21-11-21
항상 주문해서 먹는 곳이에요

- isee****
- 21-11-19
한우몰이긴 하지만 삼겹살과 목살도 너무 괜찮아요~

- hk77****
- 21-11-18
구이용으로 적당하긴한데 후라이팬어 굽기에는 좀 누꺼운감이 있어요

- soju****
- 21-11-12
신선하고 맛있어요
최근에 가격 인하되어 기분 좋습니다

- lyk0****
- 21-11-12
항상 좋은 품질 맛있게 잘먹었습니다.

- kdl1****
- 21-10-29
소고기보단 못하지만 맛좋습니다

- chiy****
- 21-10-25
고기는 무조건 여기서 구입합니다.
늘 품질에 만족하고 있어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