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전체 리뷰수 : 683건  / 고객 총 평점 : 4.9
별5개
pjw6****
21-10-21
미박삼겹살 고소하고 맛있어요.
별5개
kaka****
21-10-17
기름이 투명한게 신선합니다.
별5개
lyk0****
21-10-14
항상 맛있고 좋와요. 추천합니다.
별4개
hedg****
21-09-25
소고기는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삼겹살은 냄새도 나고 기대에 못 미치네요ㅠ
별5개
pg83****
21-09-22
배송도 빠르고 좋네요
별5개
soju****
21-09-18
미박이라 가게에서 사먹을 데 오겹살느낌 쫀득쫀득 맛나요
별5개
soju****
21-09-12
배송도 빠른고 살짝 오겹살이어서 쫀득쫀득 맛나게 먹었어요
별5개
auro****
21-09-09
적당히 도톰한두께로 보내주셔서 맛나게먹었어요.
별5개
yaeu****
21-07-26
저렴하게 구매해서 잘. 먹고 있습니다
별5개
gomg****
21-07-08
여기 삼겹살 맛보다 훨씬 맛있어요. 아이가 살코기만 먹는데 영주삼겹살은 잘라주는대로 다 먹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