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pjw6****
- 21-10-21
미박삼겹살 고소하고 맛있어요.

- kaka****
- 21-10-17
기름이 투명한게 신선합니다.

- lyk0****
- 21-10-14
항상 맛있고 좋와요. 추천합니다.

- hedg****
- 21-09-25
소고기는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삼겹살은 냄새도 나고 기대에 못 미치네요ㅠ

- pg83****
- 21-09-22
배송도 빠르고 좋네요

- soju****
- 21-09-18
미박이라 가게에서 사먹을 데 오겹살느낌
쫀득쫀득 맛나요

- soju****
- 21-09-12
배송도 빠른고
살짝 오겹살이어서
쫀득쫀득 맛나게 먹었어요

- auro****
- 21-09-09
적당히 도톰한두께로 보내주셔서 맛나게먹었어요.

- yaeu****
- 21-07-26
저렴하게 구매해서 잘. 먹고 있습니다

- gomg****
- 21-07-08
여기 삼겹살 맛보다 훨씬 맛있어요. 아이가 살코기만 먹는데 영주삼겹살은 잘라주는대로 다 먹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