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achi****
- 24-11-04
좋은고기 잘 먹었습니다.

- kt09****
- 24-11-01
고기 상태가 많이 좋아요

- dohy****
- 24-10-23
좋아요 좋아요 좋아요

- achi****
- 24-10-04
맛있게 잘먹었습니다.

- obdo****
- 24-09-30
돼지고기도 맛나다고 해서 주문..아직 먹기전인데 기대해봅니다.

- pig9****
- 24-09-27
몇년째 영주한우만 먹고있습니다 늘 만족합니다

- domi****
- 24-09-06
영주한우는 신선하고 맛이 좋아요~ 가격도 저렴하고요

- emil****
- 24-09-02
돈목심 너무 질기지않고 부드러워요. 가족들이 만족하게 먹었어요.감사합니다.

- hk77****
- 24-09-01
돼지 목심도 그렇고 소고기 등심도 부드럽고 맛이 좋아요--

- pig9****
- 24-08-27
벌써 몇번째 주문입니다 먹을수록 맛있고 신뢰가 갑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