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dohy****
- 24-06-04
좋아요 좋아요 좋아요

- kiy0****
- 24-06-02
돼지고추장불고기로 구이로 좋아요

- kkhh****
- 24-05-31
쫀득쫀득 맛있게 먹었습니다.

- opio****
- 24-05-28
제가 사본 목살 중에 제일 퍽퍽하지 않고 잡내도 없고 제일 맛있었어요

- youn****
- 24-05-27
좋아요 항상 감사합니다

- good****
- 24-05-27
돼지 냄새 안나고 진짜 맛있습니다.

- rlad****
- 24-05-17
고기가 너무 좋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

- mela****
- 24-05-17
캠핑지로 바로 주문해서 맛있게 아이들과 먹었어요 가격도 동네보다 저렴해요

- grac****
- 24-05-12
이번에 두 백 시켰어요. 목살이 도톰하니 가지덮밥 등에 고기 구워 잘라 몇 조각 얹어주면 외식이 부럽지 않지요.

- rich****
- 24-05-11
최고의 한우입니다
자주 시켜 먹고 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