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oyoy****
- 26-05-18
좋아요 비상용으로 항상 쟁여요

- kmj8****
- 26-05-13
빼른 배송 감사합니다~~

- kslo****
- 26-05-12
신선하고 맛있습니다

- clev****
- 26-05-07
맛은 당연히 맛있습니다

- clev****
- 26-05-07
가정의달이래서 형제집에 나누어서 보냈습니딘

- jjk9****
- 26-05-03
맛있어요 아기도 잘먹어요

- hk77****
- 26-04-30
목살이 좋아요~
부드럽고 돼지냄새도 안나고 맛있어요

- ssur****
- 26-04-29
늘 맛나고 저령한 영주한우
빠른배송 감사합니다

- jk_j****
- 26-04-19
인근 마트에서 사먹는 목살보다 엄청 엄청~엄청 맛있습니다.짱

- flow****
- 26-04-17
싱싱하고 잘 먹었습니다.다음엔 삼겹살 구매해서 먹어야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