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전체 리뷰수 : 456건  / 고객 총 평점 : 4.9
별5개
ldj9****
23-11-16
여기서만 고기 사요 항상 질이 좋아요
별5개
clev****
23-11-15
몇일 있다가 재 구매 했습니다.
별5개
clev****
23-11-12
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
별5개
k2h0****
23-11-09
맛잇고 영주고기짱입니다 ㅎ
별5개
grac****
23-10-24
받자마자 저녁에 수육으로 먹었어요. 목심에 기름기 거의 없고 고기로만 되어 있었어요. 연하고 맛있어요.
별5개
bud1****
23-09-24
돼지고기는 처음 시켜봤는데 이렇게 부드러운 목살은 처음이에요!!! 너무 잘 먹었습니다.
별3개
iikk****
23-09-23
그런데로 괜찮다고 하네요
별5개
kore****
23-09-17
항상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.
별5개
kore****
23-09-16
목살 수육하니 맛있어요.
별5개
grac****
23-09-15
한우몰이라고 한우만 앗있는게 아닙니다. 돼지고기도 좋아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