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전체 리뷰수 : 456건  / 고객 총 평점 : 4.9
별4개
tlsw****
23-03-11
동네 식육점보다 저렴합니다
별4개
tlsw****
23-03-11
만족합니다.단골가게
별5개
love****
23-03-11
잡육 ㆍ 스지ㆍ 사골 ㆍ 잡뼈 넣고 사골육수 끓였는데 구수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 입니다. 사골육수에 봄동넣고 소고기해장국도 끓였어요 이것 저것 응용해서 해 먹을수 있는 음식도 많네요 잘 먹고 있습니다
별5개
kim_****
23-03-11
영주한우 최고폼질입니다
별5개
iikk****
23-03-10
상품ㅈ이 신선하고 맛있어요
별5개
eys0****
23-03-07
역시 맘에 들어요 구워먹을건데 눌러서 굽는것도 좋더라구요~
별5개
myun****
23-03-06
고기가 맛있어요~다먹고 또 구매하겠습니다.
별5개
suej****
23-03-06
고기 두께가 두툼하니 좋아요
별5개
akki****
23-03-02
고기상태 너무 좋아요
별5개
kmj8****
23-03-01
빠른 배송, 싱싱하고 좋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