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chiy****
- 23-02-07
믿고 삽니다. 여기 고기 먹다가 다른데 것 못먹어요!

- hjlh****
- 23-02-06
항상 이용하는 제품입니다.

- kl79****
- 23-02-05
신선하고좋와요. 친정에도 보내드려야겠네요

- youn****
- 23-01-19
감사히잘먹겟습니다ㅋ

- djes****
- 23-01-17
최고 명품 영주한우 매우 좋아요

- khan****
- 23-01-14
부드럽고 맛있어서 좋아요

- dn17****
- 23-01-06
산적용으로 눌러서 고기가 부드럽고 냄새도 없고 맛있습니다

- dn17****
- 22-12-23
산적용으로 눌러서 고기가 부드럽고 연합니다

- sr85****
- 22-12-18
항상 잘먹고 있어요.
배송도 빠르고 맛도 굿이에요.

- kja3****
- 22-12-17
목살은 색도좋고 맛도 종았어요
잡육 2개를 시켰는데 하나는 괜찮았는데
다른 하나는 별로 였어요
찌꺼기를 뭉쳐서 보낸듯한 느낌 이네요
중량을 맞추어야 되는건 알지만
좀 ~~
심 한듯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