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전체 리뷰수 : 50건  / 고객 총 평점 : 4.7
별5개
25-11-03
아주 좋아요 냄새엾고요 계속 구매예정잌
별5개
25-09-29
만 족 만 족 항상 주문 합니다 맛나요
별5개
25-09-23
좋아용 고기 종종 여기서 사먹는데 만족합니다
별5개
25-09-17
선물로 보냈는데 색깔이 이쁘고 맛이 좋다고 해요. 소고기 엘에이갈비보다 훨씬 낫다고 하네요.
별5개
25-09-17
양념애 코오~~재워두고있어요
별5개
25-08-27
고기신선해요 두께가 좀 두꺼우면 좋겠어요
별5개
youm****
25-08-01
아주 맛있어요 강추
별4개
goop****
25-07-23
고기 아주 좋아요. 맛있습니다.
별5개
samb****
25-07-07
부드럽고 맛있어요.
별4개
go02****
25-07-03
맛잇어요. 가격도 착하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