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xo57****
- 26-05-15
불고기 양념해 소분해서 얼려봅니다 급할때 먹기 좋습니다

- swhy****
- 26-05-15
소포장이라 한번에 먹기편하고 육질좋아요

- igiz****
- 26-05-14
신선하고 맛있어요 ~~

- youy****
- 26-05-13
가볍게 불고기해서 저녁 먹으면 부담없이 단백질 섭취~

- lgfj****
- 26-05-13
좋은 고기 좋은 가격에 샀습니다

- hanv****
- 26-05-12
배송도 잘 되었고 신선하고 육질이좋아요

- kslo****
- 26-05-12
품질이 좋아서 만족합니다

- samb****
- 26-05-10
늘 잘먹고 있어요.

- quep****
- 26-05-09
고기는 좋은데 녹아서 온게맞는지..냉동보관이라고 되어있는데

- quep****
- 26-05-09
냉동보관인데 녹아서 왔네요. 정상인가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