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전체 리뷰수 : 1613건  / 고객 총 평점 : 4.8
별5개
xo57****
26-05-15
불고기 양념해 소분해서 얼려봅니다 급할때 먹기 좋습니다
별5개
swhy****
26-05-15
소포장이라 한번에 먹기편하고 육질좋아요
별5개
igiz****
26-05-14
신선하고 맛있어요 ~~
별5개
youy****
26-05-13
가볍게 불고기해서 저녁 먹으면 부담없이 단백질 섭취~
별5개
lgfj****
26-05-13
좋은 고기 좋은 가격에 샀습니다
별5개
hanv****
26-05-12
배송도 잘 되었고 신선하고 육질이좋아요
별5개
kslo****
26-05-12
품질이 좋아서 만족합니다
별3개
samb****
26-05-10
늘 잘먹고 있어요.
별5개
quep****
26-05-09
고기는 좋은데 녹아서 온게맞는지..냉동보관이라고 되어있는데
별5개
quep****
26-05-09
냉동보관인데 녹아서 왔네요. 정상인가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