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thdd**** 26-04-06
믿고 먹는 영주한우에요~
별5개
lake**** 26-04-04
절반은 수육으로 절반은 소고기국으로 먹었어요.
별5개
anel**** 26-04-03
국거리로 넣으면 아이들이 그럽니다. 이렇게 맛있는 걸 국에 넣으면 어떻게 하냐며 구워달랍니다.^^
별5개
sick**** 26-03-27
소고기는 영주한우입니다
별5개
ha96**** 26-03-27
영주가서. 구매도하고 식당에서 먹은후 꾸준히. 구매하고있읍니다
별5개
maec**** 26-03-27
아이 국끓일때 믿고먹이는 한우양지에요~ 상태도좋고 구수하니 맛있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