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768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miin**** 23-02-04
- 소고기뜸뿍 넣고 떡만두국 끓였는데 설명절에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.
-
-
kala**** 23-01-30
- 아이들이 맛있게 먹었어요
-
-
arch**** 23-01-26
- 안심이랑 같이 양지도 시켰어요
양지는 국 끓일때 좋네요 고기 질이 참 좋아요
-
-
ddoa**** 23-01-25
- 부드럽고 고소해요 잘먹었습니다
-
-
jnki**** 23-01-24
- 떡국 끓여먹었는데 맛이 좋아요. 냉장상태로 와요. 조금 남은 것은 냉동실에 넣어두고 필요할 때 먹으려구요...
-
-
jush**** 23-01-20
- 품질이 우수해서 만족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