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768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lsy9**** 23-01-16
- 두번째 구매인데 육수를 내면 깊은 맛이 우러나서 미역국도 너무 맛있어요 설에 떡국 끓이려고 샀어요
-
-
cpgy**** 23-01-15
-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
-
-
crzh**** 23-01-14
- 비싼 양지고기 저렴하게 샀어요 카레에 넣어먹으려구요
-
-
dign**** 23-01-13
- 굿
세일까지 하니까 더 좋아요
-
-
jesu**** 23-01-13
- 고기가 좋아요 맛도 좋아요
-
-
shan**** 23-01-10
- 국거리로 너무 좋아 자주 시켜 먹어요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