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768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prun**** 26-03-27
- 양지는 늘 덩어리로 주문해 미역국이나 무국을 끓여 맛나게 먹고있어요
-
-
dide**** 26-03-26
- 부드럽고 맛있습니다
-
-
shjp**** 26-03-26
- 너무 맛있어요~국거리로 애용합니다~ 감사합니다
-
-
dign**** 26-03-26
- 우리 집 소고기는 항상 영주축협
짱이에요
-
-
abou**** 26-03-25
- 맛나게 잘 먹었어요~^^
-
-
cgki**** 26-03-25
- 재구매인데 매번 맛 있었는데 전번 구매시 퍽퍽하고 별로 맛없었어요 이번에는 맛 있겠지요??? 빠른 배송 감사~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