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prun**** 26-03-27
양지는 늘 덩어리로 주문해 미역국이나 무국을 끓여 맛나게 먹고있어요
별5개
dide**** 26-03-26
부드럽고 맛있습니다
별5개
shjp**** 26-03-26
너무 맛있어요~국거리로 애용합니다~ 감사합니다
별5개
dign**** 26-03-26
우리 집 소고기는 항상 영주축협 짱이에요
별4개
abou**** 26-03-25
맛나게 잘 먹었어요~^^
별5개
cgki**** 26-03-25
재구매인데 매번 맛 있었는데 전번 구매시 퍽퍽하고 별로 맛없었어요 이번에는 맛 있겠지요??? 빠른 배송 감사~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