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768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kahe**** 22-11-22
- 매번 시키는데 300g씩 포장은 불가한가요ㅠ
-
-
kghc**** 22-11-13
- 소고기는 항상 여기만 먹게되요 .구수하고 질기지 않고 맛나뇨
-
-
clev**** 22-11-11
- 아직 먹기 전이지만 맛있을것같아요
늘 믿고 사먹어요
-
-
sosi**** 22-11-11
- 부모님 댁에 보냈는데 좋다고 하시네요
-
-
shan**** 22-11-08
- 양지는 처음 시켜봤는데 겉보기에 상태 좋아보이고 맛있을거 같아 기대되요~
-
-
kahe**** 22-11-02
- 늘 시키는거 시켰어요
다만 300g씩 나눠서 포장요청했는데 요청사항을 들어주지 않아서 아쉽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