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768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dew6**** 22-09-09
- 양지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기질 너무 좋아요~
-
-
adre**** 22-09-04
- 저렴한 가격에 잘 구입한것 같네요.
-
-
ferr**** 22-09-03
- 맛있어서 자주 재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~~
-
-
ferr**** 22-09-03
- 맛있어서 재 주문했어용~~
-
-
ysb5**** 22-09-03
- 생일에 미역국 끓여 먹으려고 구매~~
-
-
bbou**** 22-08-31
- 빠른배송 좋은품질 아주 만족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