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768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dign**** 22-08-30
- 가성비 좋아요 굿 -^^
-
-
clev**** 22-08-30
- 역시 최고예요
맛이달라요
-
-
sosi**** 22-08-25
- 아직 먹진않았지만 상태좋아보여요
-
-
kahe**** 22-08-17
- 양지 정말 맛있어요
-
-
ysb5**** 22-08-09
- 여름이지만 무국 끓여 먹으려고 삿는데 구수하고 맛잇어요
-
-
myun**** 22-08-03
- 고기가 마트에서 사서 먹는거랑 많이 차이가 나네요~신선하고 맛있고 미역국 끓였는데 너무 맛나네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