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768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80pu**** 26-03-24
- 역시 양지가 국거리로는 최고네요
-
-
jung**** 26-03-24
- 처음주문했는데 보기에는 맛있어 보입니다 리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먹어보고 한달 리뷰 올릴게요
-
-
cyki**** 26-03-24
- 포장상태도 너무 좋아요!!
-
-
0206**** 26-03-24
- 양지 2팩 시켰는데 하나는 엄청좋아보이고 다른 하나는 양지가 보통입니다.
-
-
stan**** 26-03-23
- 고기가 항상 맛있어요.
-
-
stan**** 26-03-23
- 고기가 항상 맛있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