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80pu**** 26-03-24
역시 양지가 국거리로는 최고네요
별4개
jung**** 26-03-24
처음주문했는데 보기에는 맛있어 보입니다 리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먹어보고 한달 리뷰 올릴게요
별5개
cyki**** 26-03-24
포장상태도 너무 좋아요!!
별4개
0206**** 26-03-24
양지 2팩 시켰는데 하나는 엄청좋아보이고 다른 하나는 양지가 보통입니다.
별5개
stan**** 26-03-23
고기가 항상 맛있어요.
별5개
stan**** 26-03-23
고기가 항상 맛있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