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768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sher**** 22-01-26
- 고기가 맛있네요 재구매입니다
-
-
ferr**** 22-01-26
-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~~
-
-
ysb5**** 22-01-21
- 맛잇어서 자꾸 쟁이게 되네요~~
-
-
ysb5**** 22-01-20
- 양지 구수하고 맛잇어 떨어지지 않게 구내하고 잇어요
-
-
ysb5**** 22-01-17
- 양지 ~~언제 먹어도 구수하고 맛잇어요 ~~미역국 무국 떡국 사골 끓일때 등등~~
-
-
ysb5**** 22-01-12
- 냉동실에 쟁여놓고 미역국도 떡국도 끓여 먹으면 한우라 맛잇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