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768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iris**** 26-03-21
- 육질 좋고 맛도 좋은 최상급 양지
설에도 떡국에 맛있게 먹었습니다.
이번에 또 세일판매하셔서 아들,딸이랑 나눠 먹으려고 주문 했습니다.
건승하시…
-
-
amym**** 26-03-21
- 신선해서 자주구매 선물용으로 애용
-
-
amym**** 26-03-21
- 선물용으로 자주구매 합니다
-
-
kghc**** 26-03-20
- 항상 믿고 사는 고기랍니다 너무 맛나요
-
-
jell**** 26-03-20
- 국거리용으로 매번 구매해요 맛은 괘찮은 편입니다
-
-
ysb5**** 26-03-18
- 세일해서 사서 소분해 냉동실 넣어두고 필요할때 하나씩 꺼내 먹으니 좋아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