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768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clev**** 26-03-03
- 너무 맛있었어요. 최고
-
-
hybi**** 26-03-03
- 양지 기름이 마블링이 너무 적어요 투뿔이 아닌듯
-
-
llov**** 26-02-27
- 이번에는 고기 질이 안좋네여
..목살은 목살이 아니라 등심..
-
-
chse**** 26-02-24
- 항상 구매하는 영주축협이에요
-
-
holi**** 26-02-20
- 명절에 가족들이랑 구워먹고 떡국 끼미 만들고 탕국 끓이는데 사용했는데 고기집직원인 가족도 고기 질이 너...
-
-
khjj**** 26-02-20
- 항상 사용하는 제품 좋아요 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