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babo**** 26-02-20
명절에 떡국 끓여서 먹었어요 여러가지 많이 샀는데 구워도 먹고 잡뼈로 사골국도 끓여서 싸주셔서 든든하게...
별5개
sjo2**** 26-02-20
명절에 선물 보냈어요. 실속있는 선물이라 받는분도 좋아하시네요
별5개
vick**** 26-02-19
국거리로 아주 좋습니다. 무우국 미역국에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. 가격대비 맛이 좋아서 만족도가 높아요
별5개
80pu**** 26-02-18
영주한우몰 양지로 국 끓이면 너무 맛있어요.
별5개
cool**** 26-02-16
항상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
별5개
cool**** 26-02-16
항상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