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ysk9**** 26-06-07
괜찮아서 재주문했어요
별5개
ysk9**** 26-06-07
괜찮아서 재주문했어요
별5개
askh**** 26-06-04
모두모두 대만족입니다 ^^
별5개
gapb**** 26-06-02
배송도 빠르고 고기도 맛있어요~
별5개
kyky**** 26-05-29
맛있는 고기 잔뜩 넣고 고기 반 미역 반 국 끓여서 얼려두었어요. 냉장고 든든 :)
별5개
doon**** 26-05-26
라구소스만드는데 잘 썼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