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768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khy4**** 26-01-13
- 자주구매해서먹고있어요..덩어리로주문했어요.
-
-
mjea**** 26-01-11
- 영주한우몰 고기는 항상 좋애요.
-
-
mapc**** 26-01-09
- 설도 마니 구입하다가 구입해봤는데..역시 맛있네요. 국의 깊은맛이 더 좋은거 같아요. 아주좋습니다
-
-
moon**** 26-01-08
- 덩어리를 주문했는데 얇은 포로 왔어요. 원하는 음식을 할 수가 없네요
-
-
0206**** 26-01-08
- 늘 애용하는 구입처에요. 이번에도 양지가 맛있으면 좋겠네요.
-
-
subj**** 26-01-05
- 당면국 끓였어요. 적당히 기름기가 있어서 고소하게 먹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