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769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kghc**** 25-02-22
- 쇠고기는 여기서만 사요 .저렴하고 맛도 있고 양지국 만들면 질긴맛도 없고 구수한밋이 나요
-
-
roni**** 25-02-21
- 고기 사진 찍을새도 없이 먹었네요… 배송도 빠르고 늘 그렇듯 맛있었습니다!
-
-
iikk**** 25-02-21
- 완전 썩은고기처렁 완전불량
-
-
ysb5**** 25-02-20
- 량지 떨어져서 쟁이려고 구내 햇어요~~국거리로 항상 냉동실에 잇어야 안심 되어요
-
-
dhcc**** 25-02-18
- 양지는 처음 주문해 본 건데 모양을 보니 기대되네요.
-
-
yoic**** 25-02-14
- 잘 받았습니다. 좋은 상품입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