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4개
xo57**** 26-05-15
친구가 구입해달라해서 샀는데 소고기무우국이 구수하니맛있다고하네요
별4개
ss2h**** 26-05-15
썰어서 받을수있어 좋아요 냉동실 쟁예템 비상시 사용하기좋고 소포장이라 편해요 냄새안나고 맛있어요
별5개
cgki**** 26-05-14
신선하고 맛있어요 빠른 배송 감사~~~
별5개
heen**** 26-05-13
항상만족하며 먹고있어요.
별1개
reej**** 26-05-13
세일하지말고 원래 고기수준 보내주세요. 질겨서 입안에 계속 돌아다닙니다. 육향도 강하고. 보고는 안샀을 고기입니다. 투풀.원뿔.그냥1 돌아가…
별4개
jung**** 26-05-12
지난번에 먹어보고 맛이 좋아서 재구매 했어요 아직은 먹어보지 않았지만~~ 2팩은 괜찮아 보이고2팩은 지방이 거의 없어 먹어보고 한달리뷰 올릴게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