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768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xo57**** 26-05-15
- 친구가 구입해달라해서 샀는데 소고기무우국이 구수하니맛있다고하네요
-
-
ss2h**** 26-05-15
- 썰어서 받을수있어 좋아요
냉동실 쟁예템
비상시 사용하기좋고 소포장이라 편해요
냄새안나고 맛있어요
-
-
cgki**** 26-05-14
- 신선하고 맛있어요 빠른 배송 감사~~~
-
-
heen**** 26-05-13
- 항상만족하며 먹고있어요.
-
-
reej**** 26-05-13
- 세일하지말고 원래 고기수준 보내주세요. 질겨서 입안에 계속 돌아다닙니다. 육향도 강하고. 보고는 안샀을 고기입니다. 투풀.원뿔.그냥1 돌아가…
-
-
jung**** 26-05-12
- 지난번에 먹어보고 맛이 좋아서 재구매 했어요
아직은 먹어보지 않았지만~~
2팩은 괜찮아 보이고2팩은 지방이 거의 없어 먹어보고 한달리뷰 올릴게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