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arch**** 25-01-14
미역국이나 뭇국 끓여먹으면 정말 맛있어요!
별5개
kdk6**** 25-01-14
늘 구매하는 상품입
별5개
ysb5**** 25-01-04
겨울에 국을 많이 끓여 먹어 사서 소분해 냉동실에 항상 잇어요~~맛잇어서 항상 쟁여요~~^^
별5개
chse**** 25-01-03
이제 영주축협 없으면 못살아요 소고기돼지고기 모두 여기서 시킵니다
별5개
skse**** 25-01-03
빠른 배송으로 신선함이 그대로 유지되어 육질이 좋고 고소한 뒷맛이 일품입니다
별5개
yong**** 24-12-31
새해 떡국에 넣을려고 구입이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