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tand**** 24-12-31
양지 오랜만에 주문했어요.
별5개
lsy9**** 24-12-27
식구 생이라 미역국 끓이려구 주문했어요 3시전에만 주문하면 다음날 바로 쓸수 있어서 정말 편하네요 고기...
별5개
dodo**** 24-12-27
양지 국거리 가격도 좋고 굿
별5개
kaka**** 24-12-26
잡채국 끓였습니다. 한 그릇 먹고나니 속이 든든합니다. 생각보다 기름도 적어요. 맛있게 먹었습니다.
별5개
ysb5**** 24-12-26
요렇게 진공햇다 먹고 싶을때 한덩이 꺼내서 먹으면 좋아요~~
별5개
ha96**** 24-12-25
부드럽고 맛있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