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77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tand**** 24-12-31
- 양지 오랜만에 주문했어요.
-
-
lsy9**** 24-12-27
- 식구 생이라 미역국 끓이려구 주문했어요
3시전에만 주문하면 다음날 바로 쓸수 있어서 정말 편하네요 고기...
-
-
dodo**** 24-12-27
- 양지 국거리 가격도 좋고 굿
-
-
kaka**** 24-12-26
- 잡채국 끓였습니다. 한 그릇 먹고나니 속이 든든합니다. 생각보다 기름도 적어요. 맛있게 먹었습니다.
-
-
ysb5**** 24-12-26
- 요렇게 진공햇다 먹고 싶을때 한덩이 꺼내서 먹으면 좋아요~~
-
-
ha96**** 24-12-25
- 부드럽고 맛있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