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clev**** 24-11-23
늘 잘 시켜먹는 양지 입니다. 기름 적은 양지로 부탁드려서 그런지 약간 퍽퍽했어요.
별5개
yoon**** 24-11-22
늘 만족합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
별5개
kim2**** 24-11-21
항상 주문해 먹습니다.
별5개
chgo**** 24-11-19
포장 꼼꼼하게 얼음녹지않고 잘 왔어요. 항상 좋은 제품 저렴하게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
별5개
grac**** 24-11-19
맛있고 신선해요. 항상 만족합니다
별5개
chse**** 24-11-16
항상 주문합니다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