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769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hooh**** 24-09-04
- 선선하고 좋아요 항상주문합니다
-
-
hooh**** 24-09-04
- 선선하고 좋아요 항상주문합니다
-
-
sky2**** 24-09-03
- 가격도 저렴하고 고기질도 훌륭합니다.
-
-
dbsw**** 24-09-03
- 깔끔한포장 좋은품질상품 잘먹겠습니다
-
-
kok6**** 24-09-02
- 기름은 좀 많은듯해도 가격대비,,만족합니다
-
-
anec**** 24-09-01
- 양지 너무 부드럽고 맛나요~~ 가격도 좋고!! 늘 삽니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