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769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anec**** 24-07-07
- 양지 세팩 주문했는데 한팩은 유난히 기름이 많네요ㅜ 그래도 잘먹겠습니당 근데 아이스팩이 6팩이왔던데 3...
-
-
bbou**** 24-07-07
- 빠른 배송 좋은 품질 만족합니다
-
-
grac**** 24-07-07
- 늘 맛있죠. ㅎ 양지 삶아 간장, 식초, 설탕 양념장으로 오이 탕탕이 갑니다.
-
-
ddoa**** 24-07-06
- 양지 부드럽고 고소해요
가격도 조금 내려가서 좋네요
-
-
wjwd**** 24-07-03
- 맛도 좋고 가성기 좋고 아주 만족합니다
-
-
arch**** 24-07-03
- 국 끓여 먹기에 최고입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