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4개
anec**** 24-07-07
양지 세팩 주문했는데 한팩은 유난히 기름이 많네요ㅜ 그래도 잘먹겠습니당 근데 아이스팩이 6팩이왔던데 3...
별5개
bbou**** 24-07-07
빠른 배송 좋은 품질 만족합니다
별5개
grac**** 24-07-07
늘 맛있죠. ㅎ 양지 삶아 간장, 식초, 설탕 양념장으로 오이 탕탕이 갑니다.
별5개
ddoa**** 24-07-06
양지 부드럽고 고소해요 가격도 조금 내려가서 좋네요
별5개
wjwd**** 24-07-03
맛도 좋고 가성기 좋고 아주 만족합니다
별5개
arch**** 24-07-03
국 끓여 먹기에 최고입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