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769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kiss**** 24-06-30
- 지난번도 그렇고 이번에도 주문한 양지가 지방이 너무 많네요
-
-
hybi**** 24-06-27
- 국거리로 정말 좋아요 맛나요
-
-
bjhk**** 24-06-24
- 고기질은 좋습니다 풍미도 좋고~~
-
-
evel**** 24-06-21
- 아직 먹기전인데 이번등급은 1+가 왔네요
주문할때마다 등급이 바뀌네요. 가격은 그대로구요
-
-
anec**** 24-06-15
- 역시나 맛있어요ㅋ 늘 영주한우만 삽니당!! 고기맛이 달라용
-
-
bjhk**** 24-06-14
- 국거리로 항상 애용하고 있습니다~~~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