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dlae**** 24-05-14
육향이 좋고 씹히는 질감도 좋아 자주 구매하는 부위입니다. 국거리로 추천합니다.
별5개
jjor**** 24-05-09
국끓여먹기 좋아요 만족
별5개
sun5**** 24-05-04
양지는 오늘 미역국 끓일건데 고기가 정말 너무 좋습니다 ㅜㅠ!!!!!! 최고 다음에 또 주문하려구요 600그람...
별5개
hjki**** 24-05-01
맛있어요 포장도 꼼꼼히 잘되어 있습니다. 국으로 끓이니 아이들이 잘먹습니다.
별4개
hybi**** 24-04-30
장조림용으로 두번 샀어요 저렴한가격에 가성비 장
별5개
anec**** 24-04-24
우와ㅡ역시 고기 쫄깃하니 맛나요 믿고먹는 영주한우몰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