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769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inta**** 24-04-13
- 전체적으로 기대한만큼 좋지만 우족과 사골을 너무 크게 절단해서 끓이는데 어려움이 있는데 이번에도 너무 ...
-
-
ecor**** 24-04-12
- 국거리로 최고 입니다
-
-
mard**** 24-04-07
- 양지, 사태로 수육 해 먹었는데 다들 너무 좋아합니다.
벌써 몇번째인데 너무 맛있어요..
세일때 저렴하게 ...
-
-
hybi**** 24-04-02
- 가격싸고 양많고 미역국 장조림으로 잘먹었어요
-
-
shan**** 24-04-01
- 양지는 국 끓이고 장조림도 만들고 참 좋아요~
-
-
ha96**** 24-03-28
- 국거리 불고기. 등심 골구루주문했습니다. 항상애용하고있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