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769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dmdm**** 24-01-25
- 고기는 여기서 주문해요
상태가 좋아요
-
-
anec**** 24-01-25
- 조금 기름이 많은듯도 하지만 그래도 만족합니다
-
-
psh0**** 24-01-25
- 맛있어요 신선해요 좋아요
-
-
jeon**** 24-01-23
- 미역국 잘 끓여 먹었어요. 항상 여기서 시켜요
-
-
hyun**** 24-01-19
- 완전 실망입니다. 지방이랑 기름이 많아
먹을 수가 없어요.
-
-
bulb**** 24-01-19
- 국거리로 최고입니다
오라버니 생신 선물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