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769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ysb5**** 24-01-16
- 양지는 떨어지면 사서 쟁여요~
-
-
jnki**** 24-01-13
- 내일은 남편 생일이라 양지를 넣어 미역국을 끓일 생각입니다. 양지가 맛있어요.
-
-
bjhk**** 24-01-11
- 부드럽고 맛잇어요
-
-
eugo**** 24-01-02
- 최고
설 탕국 끓이는것에 아주고기연하고좋아요
-
-
dign**** 23-12-27
- 믿고 사는 영주축협입니다
-
-
kimh**** 23-12-24
- 미역국에 넣어먹어요. 맛있어요. 역시 일반국거히와눈 달라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