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769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honn**** 23-08-05
- 양 많고 괜찮아요~ 4봉지로 소분해놨어요~ 필요할때 쓰기좋습니당
-
-
yoic**** 23-08-05
- 매번 주문 때마다 만족스럽습니다
-
-
newt**** 23-08-04
- 정말 맛있고 부드러웠어요
-
-
math**** 23-08-02
- 사먹고 싶어도 물량이 없는게 아쉬워요~~
-
-
hyun**** 23-08-02
- 양지는 처음 주문인데
지방이 좀 많아서 아쉽네요
-
-
shan**** 23-08-02
- 양지는 품질과 가격 둘 다 좋아 꼭 주문해서 국 끓어요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