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769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cobr**** 23-08-01
- 한우 쏘쿨 행사라서 구입했는데. 고기 좋네요. 나중에 또 사먹을게요.
-
-
cpgy**** 23-07-31
- 저렴하게 잘
-
-
qkrt**** 23-07-30
- 양지로 육개장 해먹을예정
-
-
dack**** 23-07-30
- 고기를 너무 대충 두껍게 썰었어요. 스테이크용 아니고 구이용으로 주문한건데 두께가 스테이크용이에요.
-
-
mard**** 23-07-30
- 양지 세일 자주해서 자주 사 먹습니다.
이번에는 사태와 함께사서 미역국과 장조림했는데, 아이들이 좋아하...
-
-
sook**** 23-07-30
- 항상 맛있게 먹고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