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769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ssym**** 23-06-25
- 양지로 미역국 끓였어요 맛 좋아요
-
-
bs20**** 23-06-21
- 맛나고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어요
-
-
ysk5**** 23-06-17
- 항상 주문해서 먹는 한우 좋아요
-
-
ha96**** 23-06-16
- 맛도 질도 너무좋습니다
-
-
anec**** 23-06-16
- 양지는 첨 주문이었는데 신선하니 좋았습니당ㅋ 맛있게 먹었어요
-
-
shan**** 23-06-12
- 양지로 무와 함께 국 끓였는데 너무 좋아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