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769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ie4e**** 23-05-11
- 원뿔이라그런지. 양지상태 최상이었어용...
도톰한 부위는장조림하고 얇은 부위는 국거리로 잘라서 소분했네...
-
-
avat**** 23-05-10
- 맛있어서 매번 구입
-
-
bulb**** 23-05-10
- 내고향 영주에 영주한우 재구매입니다
고소하고 맛있어요
-
-
cpgy**** 23-05-07
- 저렴하게 잘 샀어요
-
-
coll**** 23-05-06
- 국거리로 양지는 처음 사봤는데 국물 맛이 달라지네요. 아주아주 만족합니당
-
-
shan**** 23-05-05
- 국 끓이고 장조림 해서 맛있게 먹고 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