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24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ppun**** 26-04-06
- 배송도 빠르고 고기 넘 맛있어요
-
-
best**** 26-02-20
- 구이에는 기름기가 적당해서 최고네요.온가족들이 만족하면서 먹었어요.
-
-
heen**** 26-02-14
- 한우살치살 최고입니다.
-
-
heen**** 26-02-14
- 부드럽고 맛있는 영주한우이네요.
구워먹으면 맛있을것같아요.
-
-
chos**** 26-01-11
- 살치살 매번 품절이었는데 이번에 구입가능하네요
-
-
dbal**** 26-01-07
- 와 살치살 진짜 쫀득?하고 짱 맛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