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24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mm25**** 25-12-26
- 맛있어요!!!! 다음엔 숯불에 구워먹어야겠어요
-
-
ysb5**** 25-12-24
- 살치살 잇길래 언능 시켯어요 ~~크리스마스에 맛나게 구뤄 먹을려구용~
-
-
25-10-07
- 믿고구매했습니다 식구들 맛있게 잘먹었습니다
-
-
25-08-28
- 소고기는 항상 여기서만 시켜 먹어요. 너무 맛있어요.
-
-
ysb5**** 25-08-11
- 살치살은 자주 품절되 잇으면 구매해서 쟁여놓고 먹어여~~^^
-
-
thwl**** 25-08-06
- 역시 살치살
이번에도 굿