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29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25-11-09
- 소고기 주문하면서 같이 사두면 활용도가 높아서 이런 저런 요리에 넣어 쓰기 좋아요.
-
-
25-11-07
- 양이 많아서 만족해요~~~~
-
-
25-09-16
- 활용도 높아서 한번에 두팩씩 시켜요. 찌개, 덮밥 등에 두루 활용해요. 냄새 안나고 좋아요.
-
-
25-09-13
- 소고기 갈은거랑 돼지고기 갈은거랑 섞러서 동그랑땡 난드니 훨 맛잇어 두가지 다 삿어요
-
-
yong**** 25-08-13
- 가족들과 맛있게 먹었어요
-
-
mont**** 25-08-10
- 스파게티 소스 만들었어요.
맛있어요.